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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D YOU KNOW?

알고 계시나요? 현대인 10명 중 9명은 올바르지 않은 자세로 통증이나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.

바쁘게 일하는 것도 힘든데 몸까지 아파 서럽다면,
아래 4개의 웰빙 Zone을 체크하세요.

손목
아프세요?

10명 중 4명은 잦은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으로 손목과 팔이 아픈 경험이 있습니다.

손목 통증을 느낀 4명 중 한 분이신가요? 지금 바로 아래 솔루션을 확인하세요!

ZONE 2 체크리스트
키보드와 마우스 사용 시

  • 키보드와 마우스는 몸에서 가깝고 낮은 곳에 두세요.
  • 키보드를 수평으로 놓거나 몸쪽으로 기울게 하세요.
  • 팔은 책상면과 수평에 가깝게 두고 팔꿈치 각도는 90˚에서
    110˚가 좋습니다.

Solution

손목의 압박을 덜어주는 손목받
침대나 받침이 있는 마우스패드
를 사용하면, 통증을 완화하고
손목터널 증후군(카펄터널 신드
롬) 등을 예방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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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Results based on 1,000 surveys. Toluna Research. August 2012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