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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D YOU KNOW?

알고 계시나요? 현대인 10명 중 9명은 올바르지 않은 자세로 통증이나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.

바쁘게 일하는 것도 힘든데 몸까지 아파 서럽다면,
아래 4개의 웰빙 Zone을 체크하세요.

목, 어깨
아프세요?

10명 중 5명은 목이나 어깨의 뻐근함, 눈의 피로, 두통 등을 겪은 경험이 있습니다.

목과 어깨, 눈이 아프셨던 5명 중 한 분이신가요? 지금 바로 아래 솔루션을 확인하세요!

ZONE 3 체크리스트

모니터 최적의 위치 찾기

  • 높이 : 모니터의 가장 위쪽이 눈 바로 아래 위치하는 정도가 좋습니다.
  • 거리 : 팔 길이 정도(약 500- 850mm) 떨어진 곳에 모니터를 두세요.

모니터와 문서를 같이 볼 때는

  • 거북목 자세로 문서를 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.
  • 고개를 꺾고 보지 마세요.
  • 눈의 움직임을 최소화 할 위치에 문서를 놓으세요.

Solution

모니터나 노트북은 적절한 높이
의 받침대를 사용하면 편안한 각
도를 맞출 수 있습니다. 문서는
바닥에 내려두지 말고 문서홀더
로 높이와 거리를 조절하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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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Results based on 1,000 surveys. Toluna Research. August 2012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