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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D YOU KNOW?

알고 계시나요? 현대인 10명 중 9명은 올바르지 않은 자세로 통증이나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.

바쁘게 일하는 것도 힘든데 몸까지 아파 서럽다면,
아래 4개의 웰빙 Zone을 체크하세요.

허리
아프세요?

10명 중 7명 은 사무실 책상에 앉아 일을 하면서 허리가 아픈 경험이 있습니다.

허리 통증을 느낀 7명 중 한 분이신가요? 지금 바로 아래 솔루션을 확인하세요!

ZONE 1 체크리스트
앉아있을 때의 자세

  • 발 받침대 사용으로 무릎 높이를 올려 허리의 부담을 줄여주세요.
  • 등과 허리는 가능한 의자에 닿는 면적이 커야 합니다.
  • 무릎 뒤쪽은 의자 시트에 닿지 않도록 하세요.
  • 근육의 활동이 최소한으로 요구되는 중립 자세를 유지하세요.

Solution

의자가 허리를 제대로 받쳐주지 못한다면 바른 자세를 유도하는
등받이 쿠션과 발 받침대를
사용하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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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Results based on 1,000 surveys. Toluna Research. August 2012.